김나방의 하루살이

다이어트 간식 추천(올리브영 간식, 올리브영 간식추천, 간식추천, 스타벅스 간식추천, 스타벅스 스낵, 스타벅스 라이스칩 & 블루베리 배쨈) 본문

김나방의 소비일기

다이어트 간식 추천(올리브영 간식, 올리브영 간식추천, 간식추천, 스타벅스 간식추천, 스타벅스 스낵, 스타벅스 라이스칩 & 블루베리 배쨈)

김나방 2022. 9. 23. 16:05
반응형

근 20일만에 블로그에 들어온다. 
변명을 좀 해보자면 회사 일이 바빴고, 그 바쁜 일이 오늘로 마무리가 되서 이제 또 다시 주1회 업데이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환경에 놓여지게 되었다. 

그래서 오늘은 다시 시작한 김에 가볍게 간식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일단 지난번 올리브영 세일 때 산 과자 중 느타리 버섯칩!!! (사진을 모르고 지워서 그때 사진 끌어옴)

느타리버섯칩만 보세요

이건 다미 추천템이었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추천한다고 사진 찍어놨다가 사진을 지워버렸다.. 
풀네임은 딜라이트 프로젝트 바삭한 느타리 버섯칩!  28g으로 가격은 3,200원!

출처 :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나는 원물칩이라고 해서 참 의문이었는데, 버섯의 질긴? 식감이 어떻게 칩의 바삭함으로 구현될까 궁금했었는데,
느타리 버섯의 고소하고 (은근) 달달한 맛은 살아있고, 또 짭짤함도 있고, 결정적으로 칩이라는 단어답게 바삭함까지
있어서 의외의 맛을 보여준 꿀템 이었다.(추천해준 다미 고마웡) 
오늘(9/23) 기준으로 행사는 하고 있지 않으나 종종 2+1행사로 다른 원물칩과 함께 맛볼 수 있으니 추천!

저녁에 배고픈데 그냥 눈감기는 싫고, 뭔가 꼭 먹어야한다!! 할때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다. 

**버섯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버섯 맛이 나긴 납니다. 

스타벅스 라이스칩&블루베리 배잼

이건 스타벅스 금액 이용권을 선물받았는데, 금액이 애매하게 남았길래 사본 스낵!!!
뻥튀기류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굉장히 적합한 과자였다. 

먹다가 찍어서 내용물이 적은 블루베리 배잼

이렇게 내부에 블루베리 배잼이 따로 들어있고, 맛은 완전 진한 블루베리 잼 맛인데, 뒤에 또 배 맛이 난다. 
말그대로 블루베리 배잼이라는 말이 딱 맞다. 첫 맛은 잊지못할 맛까진 아니지만 뻥튀기와 궁합이 의외로 좋기때문에 
굉장히 조화로운 맛이다.

그리고 쨈 맛이 굉장히 진하다고 느꼈는데, 상대적으로 슴슴한 뻥튀기와 만났을때 시너지가 나는 맛이다. 

출처 :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2,700원이고 영양정보는 위의 사진을 확인하면 된다. 
(사실 가격 찾으러 갔다가 사이트에 가격이 없어서 당황한건 비밀) 

귀여운 별모양 라이스칩과 블루베리 배잼

뻥튀기는 별모양으로 굉장히 귀엽고 우리가 흔히 아는 슴슴하고 끝맛은 달달한 기본 뻥튀기다. 
가벼운 간식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다. 

참고로 오늘 추천한 바삭한 느타리버섯칩과 라이스칩&블루베리배잼은 추가 구매 예정 중이거나, 추가구매한 맛으로 
모두에게는 아니지만 나와 비슷한 입맛을 가진 분들께 추천한다..(너무 추상적이지만..)
버섯을 좋아하고 뻥튀기를 좋아하는 사람 모이세요~~~ > < 

다음번엔 낙원타코 리뷰해야지 안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