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바닐라 향수를 찾기 위한 여정..1....(향수 시향지 주문, 향수 시향지 주문후기, 유쏘풀 후기, 니치향수 추천, 유쏘풀 향수, 향수추천, 향수 시향, 유쏘풀 시향 후기, 유쏘풀 추천, 유쏘풀 향수 추.. 본문

김나방의 소비일기

바닐라 향수를 찾기 위한 여정..1....(향수 시향지 주문, 향수 시향지 주문후기, 유쏘풀 후기, 니치향수 추천, 유쏘풀 향수, 향수추천, 향수 시향, 유쏘풀 시향 후기, 유쏘풀 추천, 유쏘풀 향수 추..

김나방 2022. 8. 30. 15:38
반응형

훔 최근이 들어서야 나의 향수 취향을 알게 되었는데, 나는 더바디샵의 블랙머스크를 즐겨 쓴다. 
물론 가진 향수는 열개가 넘지만, 그래도 최애는 블랙머스크다. 

그런 이유들로 나는 블랙머스크를 사랑하는 인간인 줄 알았는데,
회사 동료 다미가 바닐라 향이 나는 로라메르시에의 수플레 바디크림을 바르고 오면서 알았다. 
나의 취향은 바닐라였던 것이었다.. 블랙 머스크도 바닐라가 베이스로 된 향수 였던 것이다 !!!!!! 

출처 : 로라메르시에 공식 홈페이지/ 더바디샵 공식 홈페이지

아무튼 블랙머스크 이외의 바닐라 향수를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되었고, 일단 러쉬의 바닐라 리는 내 스타일이 아니였다.
그래서 안성 살던 시절 집앞 스타필드에서 알게된 유쏘풀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유쏘풀 브랜드 소개/ 출처 : 유쏘풀 공식 홈페이지

유쏘풀은 꾸까가 고딩때 선생님을 찾아가며 선물로 디퓨저를 구매했던 브랜드인데, 향이 참 좋았던 것으로 기억이 나서 찾게 됐다. 

사이트를 보니 시향지 주문이 눈이 갔는데 3,000원(배송비)를 내고 원하는 향 다섯가지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 차원의 상품이었다. 후기들을 보니 시향지 하나하나의 포장도 너무 정성스럽고 좋다고 해서 궁금함에 바로 질렀다. 

내돈내산 인증

나는 바닐라가 포함된 향들을 주문했는데, 내가 주문한 것은 위와 같다. 일단 1-4번은 내가 고른 바닐라가 들어있는 향수들이고, 5번은 꾸까가 궁금한 향을 하나 추가해줬다. 

주문한 향들의 설명을 보면 아래와 같다. 

출처 : 유쏘풀 공식 홈페이지
출처 : 유쏘풀 공식 홈페이지

이렇게 총 5가지로 주문했고, 역시나 배송은 들었던 것처럼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도착했다. 
박스부터 시향지가 들어있는 지퍼가 있는 봉투도 종이 완충제로 꽁꽁싸서 보냈다. 
서비스가 아주 짱이라고 생각들어서 대접 받는 기분이었뚬..💖

 

시향지는 후기에서 보던대로 각각 개별로 잘 포장되어왔고, 향이 섞이거나 새지않는 봉투에 잘 담겨왔다.
각 앞 면마다 각 향의 이름을 스탬핑해서 보내주셨다. 뭔가 거의 공짜인 서비스지만 서비스 하나 허투로 하지않겠다는 정성이 보여서 좋았다! 

개별 포장 완벽한 시향지 포장

직접적으로 향수를 뿌려주는 시향지는 앞면은 이렇게 로고 플레이가 되어있고 뒷면은 뿌려진 향이 표시되어있어서 
직관적으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하나하나 머리써서 설계한게 보여서 너무 기분 좋은 경험이었다. 

유쏘풀 시향지

중요한 향은 내가 설명을 잘 못하기 때문에 결론만 말하자면 내가 좋아하는 향은 못 찾고 꾸까가 좋아하는 향은 2-3가지 정도 찾았다. 나는 순도 높은..? 바닐라의 비중이 높은 달달하고 무거운 냄새를 좋아하는데, 이번에 내가 선택한 향은 그런향이 없고..ㅠㅠ.. 또 내 취향의 향수는 없었다.. 아쉽지만 ..바닐라향수를 향한 여정을 계속해야할 것 같다.. 하 ..

하지만 유쏘풀 브랜드 자체에는 여러 많은 향수가 있으니 흔하지 않은 향좋은 향수를 원하는 분은 시향 서비스를 꼭 이용해보길 바란다....

보고싶다...찾고싶다.... (내 취향)바닐라 향수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