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내가 가지고 있는 라인프렌즈 굿즈?!(라인프렌즈 초코, 초코,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 추천, 귀여운 선물, 라인프렌즈 굿즈, 라인프렌즈 초코 굿즈, 라인프렌즈 포스트잇, 라인프렌즈 키링, 라.. 본문

김나방의 소비일기

내가 가지고 있는 라인프렌즈 굿즈?!(라인프렌즈 초코, 초코,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 추천, 귀여운 선물, 라인프렌즈 굿즈, 라인프렌즈 초코 굿즈, 라인프렌즈 포스트잇, 라인프렌즈 키링, 라..

김나방 2022. 6. 29. 14:01
반응형

오늘은 제나가 준 아이디어인 내가 가진 라인프렌즈 굿즈 중 잘 사용하고 있는 것을 포스팅해봐야겠다.! 
일단 나는 라인프렌즈의 초코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이유는 딱히 없다. 귀엽고 그리 흔치 않아서!!!
아무튼 오늘은 라인프렌즈의 굿즈 중 아직 안뜯은거 말고! 진짜 잘 쓰고 있는 것만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1. 라인프렌즈 초코 키링(단종되어 가격 정보 없음) 

세월감이 느껴지는 나의 초코 키링

이 친구는 근 2년전 정확히는 (2020.02) 내가 차를 샀을 때 같이사는 꾸까가 사준 키링이다. 그때는 이렇게 클줄 모르고 사줘서 주문하고 놀랬다고 전해들었는데, 귀여운건 크면 클수록 좋지 무슨 말이야 하며 지금까지 계속 달고다니는 중!!😀
초코는 나를 놓아달라 하지만 나는 아직 널 놓아줄 생각이 없어...날 벗어날 수 없어..


2. 라인프렌즈 초코 플랫퍼 얼굴 인형 키링(10,000원)

죽...죽여줘....라고 말하는거 같은 키링..^^/  출처: 라인프렌즈 공식 스토어

이..이상하다.. 이친구는 구매한지 그렇게 오래된거같진 않은데.. 상태가 ..^^..이 친구는 세일 할 때 키링 바꿔야해 하면서 데려온 친구. 하지만 키링이 두개가 되었고 바뀌지 않았다고 한다. 
처음 올때부터 얼굴이 짜부되어 있긴 했다. 얘는 한번 세탁해보고.. 안되면 보내줘야겠다.. 차키에 걸면 진짜 귀여운데
사진이 저러니까 설명할 길이 없네 ...ㅠ 가격은 10,0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 대! 


3. 라인프렌즈 와글와글 코니_ 초코 피규어 키링(11,000원)

에어팟 케이스의 키링/ 출처 : 라인프렌즈 공식 스토어

분명히 다른 브랜드나 편집샵에서는 키링 어따쓰냐고 하면서 지나갔던거같은데.. 나는 키링이 참 많네..^^
쟁여둔게 더 있는건 안비밀.. 이건 내가 에어팟 케이스에 장식으로 달아둔 키링이다.
그때는 이 버전만 있어서 구매를 망설였었는데, (왜냐면 초코보다 코니 지분이 더 크다.) 지금은 초코로만 구성된 와글와글 키링도 있다! 가격은 11,000원이고 에어팟에 달면 심하게 귀엽다. 케케 


4. 라인프렌즈 초코 베이직 에어팟 케이스(17,000원)

귀여운 나의 에어팟 케이스/ 출처 : 라인프렌즈 공식 스토어

다음은 초코 에어팟 케이스다! 여러모로 날 고민하게 만든 에어팟 케이스! 참고로 나는 에어팟2를 쓰고있다. 
결국 고민하다가 샀는데 좀 무겁긴하지만 너무 귀여움 ㅜ 에어팟 꺼낼때마다 만족도가 높다ㅋㅋㅋ
회사에서도 가끔 꺼내면 기분이가 좋다. 귀여우니까!!!!!! 이거는 에어팟 있는 사람들한테 완전 추천한다. 
가격은 17,000원!  (물론 초코를 좋아한다는 가정하에... ..^^ !!)


5. 라인프렌즈 초코 포스트잇(아니 이게 단종이라고? 싶지만 단종)

귀여운 초코 포스트잇

아니 진짜 이게 단종이라고? 왜 단종인지 이해안가지만 단종된 초코 포스트잇. 귀여워서 샀다.
나는 굿즈를 살때 나름의 철학이 있는데, 그건 바로 실생활에 사용 가능 여부이다.
이런 이유로 주로 펜이나 포스트잇을 많이 사게 되는데 뭐 3M을 제외한 모든 포스트잇이 그렇 듯 
접착성이 좋진 않은것 같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을 정도고, 내 기억에 4,500원 정도 됐던 것 같다. 
그래서 회사에서 잘 사용 중에 있다!! 


6. 라인프렌즈 초코 포스트잇2(이것도 단종)

라인프렌즈 스탠딩 포스트잇

언제 샀는 지 기억은 안나지만 언젠가부터 내 책상위에 올려두고 썼던 포스트잇! 단종된걸 보니 꽤 오래된 것 같다. 
불이 항상 켜져있는 사무실에 있어서 그런가 애가 색이 좀 바랜? 느낌이긴한데, 내용물은 멀쩡해서 그냥 쓰는 중 
일반 포스트 잇과 같은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다. 물론 혼자 일할때만 쓰지만 ..!! 


7. 선물로 받은 초코 무선 충천 패드 

라인프렌즈 무선충전 패드/ 출처 :네이버쇼핑 티엔티몰

이건 제작년 생일에 친한 언니가 선물로 줬던 초코 무선 충전 패드이다.
나름 만족하고 잘써서 공식몰에서 싱가폴 노동자꺼도 사줬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또 공식몰에선 찾을 수가 없다 ㅠㅠ..
공식몰에선 스탠드 형으로 판매하고 있고, 네이버 쇼핑 티엔티 몰에서 19,000원에 판매 중이다. 
작년에 선물받은 멀티형 충전기(폰, 애플워치, 에어팟 충전 가능)를 쓰느라 요즘은 가끔쓰지만 인테리어용으로도 괜춘..
다만 아쉬운건 충전속도가 빠르지는 않은 기분이었다. 하지만 가심비 낭낭..만족쓰 


8. 2022 라인프렌즈 탁상용 달력

2022 라인프렌즈 달력

친구 중 광화문 노예와 연말이면 항상 호캉스 및 곗돈 탕진을 하곤 한다.
항상 달력을 사는데 올해는 장소가 딱 좋게 맞아서 라인프렌즈 털이를 했었었다. 역시나 검색해보니 가격정보도 없고 당연히 단종이다. 음 이건 내 사무실에 하나, 그리고 집에 하나 있는데 (선물로 한개 받았음) 장점이라면 1. 종이 하나하나가 상상이상으로 빳빳하고 고급 종이라 고급짐이 느껴진다. 그리고 2. 보고있으면 귀엽다. 이 두가지 정도? 
은근 단점도 있었는데 단점은 1. 공휴일이 표시 되어있지 않고 2. 한칸한칸이 작아 뭔가를 적기엔 불편하다.정도가 있다. 
가격은 카카오 프렌즈와 비교하여(광화문 노예는 카카오 프렌즈 좋아함) 조금 더 비싼 수준이었고, 올해는 만족하고 쓰고 있우나, 내년에는 꼭 라인프렌즈 걸로 사야겠다?라던지 이런 생각은 안드는 것으로! 

이렇게 오늘 내가 즐겨쓰고 있는 라인프렌즈 굿즈를 추천해봤다. 아무래도 캐릭터 굿즈들은 기분좋게 남에게 선물하거나, 나에게 선물하기 좋은 정도의 가격이라 친구들에게 또 나에게 선물하기에 딱 좋다.!!
추가 아이템을 모아서 나중에 또 포스팅 하러 와야쥐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라인프렌즈 리뷰해서 죄책감 느껴진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