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2022년 하반기 올리브영 멤버십 키트 수령기(올리브영 멤버십키트, 올리브영 멤버십, 올리브영 멤버십 선물, 마르디 가방, 마르디메크르디 가방, Black olive, Green olive) 본문

김나방의 소비일기

2022년 하반기 올리브영 멤버십 키트 수령기(올리브영 멤버십키트, 올리브영 멤버십, 올리브영 멤버십 선물, 마르디 가방, 마르디메크르디 가방, Black olive, Green olive)

김나방 2022. 9. 28. 16:44
반응형

나는 항상 궁금했다. 나의 작고 소중한 월급이 어디로 다 사라지는 것인지.......
그리고 그 중 한 루트를 드디어 발견했다... 개미지옥 올리브영.....용서못해........!!

김나방은 Green Olive 등급!

아무튼 지난 세일기간에 알게된 나의 이번 반기 등급은 Green Olive 등급이었다. 
저기 위에 표처럼 ~10만원 까지는 Baby, 10~40만원까지는 Pink, 40~70만원은 Green, 70~100만원은 Black, 100만원 이상은 Gold로 분류된다.
나의 작고 소중한 월급 올리브영에 일부 들어갔음을 알 수 있는 기회였다. 

아무튼!! 세일기간에 멤버십 기프트에 응모?하라는 배너를 보고 냅다 신청했는데 결과는 당첨!! 
수령기간은 9/26(월) 부터였고, 멤버십별 추첨 인원 및 기프트 종류가 소폭 달랐다. 
무튼 어제(9/27, 화) 당장 달려가서 받아온 나의 멤버십 키트 구성을 소개하겠다.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Green Olive)

일단 이번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는 마르디 메크르디와 콜라보한 가방이 포함된 구성! 듣기로는 Gold 는 약 14만원 구성, Black&Green 은 11만원의 알찬 구성이라고 들었다. 
받아보고 일단 알찬 구성이라서 아주 흡족스러웠다. (아직 사용은 안해봄 주의)

배니 장난감 아냐 훠이

가방은 요렇게 보부상인 내게는 좀 많이 작은 미니백! 재질은 나일론 느낌이고 지퍼나 다른 잠금 장치는 없다. 
비싸고 잘 만든 가방은 아니지만 어쩌다 멋낼때 한번씩?.. 들것같은 느낌이다! 

올리브영 비건 뷰티

이번 멤버십 기프트의 컨셉은 비건뷰티인듯 하다. 내용물을 모두 비건 뷰티 제품으로 구성한게 특징인데,
자세히 보면 각 멤버십의 구성품이 어떤건지 하단에 동그라미로 표시되어있다. 참고!! 
2022년 하반기 올리브영 멤버십 기프트 구성을 알아보자면 아래와 같다.

1. 어뮤즈 듀 틴트_화양연화  

어뮤즈 듀 틴트_화양연화

일단 첫 구성으로 눈에 가장 띄었던 Amuse dew tint!  컬러는 화양연화 컬러로 동일하다. 
올리브영 기준가는 20,000원이고 사이트 들어가보니 레드벨벳 슬기가 모델인듯하다. 
발색샷 너무 이뻐서 기대하고 있다.. 두근두근!! 

2. 코스노리_화이트닝 드레스 톤업 크림

코스노리_화이트닝 드레스 톤업 크림

다음은 코스노리 톤업크림! 톤업크림은 가끔 목이나 이런곳에 사용이 필요해서 하나 사고 싶었는데 잘됐다.
올리브영 사이트 기준 20,000원 상당인데 해당 제품은 25ml로 본품과는 약간 용량 차이가 있는 것같다. 
사이트 내의 설명을 보니 코스노리가 톤업크림으로 꽤나 이름을 날리고 있는 것 같아서 궁금하다 ><! 
(본품은 50ml로 실가격은 약 10,000원 추정!) 

3. 언리시아_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7. 쉬어스킨)

언리시아_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

언리시아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 몇몇 후기들을 보니 내가 절대 쓸수없는 색을 받으셨길래..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뭐여 ..나의 컬러 아주 찰떡인 것을 받아왔다!!! 
언리시아 브랜드는 처음보는데 비건은 물론이고, 알아보니 글리터 스틱으로 유명한 브랜드였다. 
오 이렇게 멤버십 기프트로 제품을 접하는 기회도 되니 약간 일석이조인 느낌이 든다!! 
써보고 좋으면 후기로 가져오는 걸로! 올리브영 기준 금액은 15,000원! 

4. 딘토_단테 원바이원 아이 디파이너

딘토_단테 원바이원 아이 디파이너

다음은 딘토 브랜드의 단테 원바이원 아이 디파이너! 이름은 어렵지만 그냥 붓펜아이라이너다! 
이것도 안열어봤는데, 블로그 쓰면서 찾아보니 내가 더 잘쓸만한 언더 다크 컬러여서 아주 럭키다.
붓펜라이너는 요즘 안지워지는 맛에 펜슬을 버리고 꾸준히 쓰고 있는데 지금 쓰고있는 웨이크 메이크 아이라이너 다쓰고 나서 써볼 예정 ^^!  올리브영 기준 정가 18,000원 이다! 

5. 클리오_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3호 린넨)

클리오_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쿠션

사실 제일 놀랐던건 클리오 쿠션 본품+리필 구성이 들어있던 것에 제일 놀랐다. 
색상도 3호 린넨으로 나한테는 크게 어두울거 같지 않고(색상은 하단 참조) 일단 본품과 리필 구성의 쿠션파데가 들어가있다니... 혜자 그 잡채...(mz용어 이렇게 쓰는거 맞나염)

클리오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쿠션 색상

이름이 어려운거 빼고 클리오라고 하니 제품력도 기대되는 쿠션이다. 베이스류는 항상 병파데와 쿠션 1만 뜯어놓고 쓰는 사람이기 때문에 지금 쓰는 헤라 블랙쿠션 다 쓰고 뜯어보는걸로.. 올리브영 기준 가격은 45,000원!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꽤나 혜자로운 구성이다.
너무 속물같지만 다들 궁금한거 같으니까 금액적으로 얼마인지 좀 모아보자면, 
20,000(틴트) + 10,000(톤업크림) + 15,000(글리터스틱) + 18,000(아이라이너) + 45,000(쿠션) = 10,8000원 

진짜 약 11만원의 구성이다. 공짜라고 하니까 11만원 왜 더 값진 기분..^^ 
아무튼 앞으로도 잘부탁해 올리브영 남은 2개월간 16만원 또 써볼게 화이팅..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