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럭셔리 자동차 방향제 추천(선물 추천, 20대 선물추천, 30대 선물추천, 10만원대 선물추천, 조말론 선물, 조말론 차량용 방향제, 어른 선물 본문

김나방의 소비일기

럭셔리 자동차 방향제 추천(선물 추천, 20대 선물추천, 30대 선물추천, 10만원대 선물추천, 조말론 선물, 조말론 차량용 방향제, 어른 선물

김나방 2022. 6. 15. 17:17
반응형


블로그를 재시작하기로 했으니, 빠르게 선물 후기를 한번 해봐야겠다.
친한 과장님이 사무실 리모델링 문제로 내가 다니는 오피스 출근을 하다가 다시 돌아가게 되었다ㅠㅠ..
으헝헝헝 가지마여 과장님........


어쨌든 과쟁님이 가시며 이것저것 고마운게 많았다며 선물을 주셨는데 정말이지 너무 과분한 선물을 받았다..!
너무 기분이 좋고 특별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그 김에 올려보는 후기!
선물받은 것은 바로바로 조말론의 차량용 디퓨저(방향제)!!

최애 과장님이 주신 조말론 차량용 방향제 

일단 방향제는 이렇게 두 상자에 들어있다. 포장도 깔끔하고 이뻐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또 개인정보기 때문에 첨부 할 순 없지만 정성 가득한 편지도 함께 써주셨다.

조말론 차량용 방향제 가격(출처 :조말론 코리아)


조말론 차량용 디퓨저의 정식 명칭은 카 디퓨저 하우스 가격은 케이스만 72,000이고,
리필은 또 별도였는데, 나는 라임바질 앤 만다린 카 디퓨저 리필로 선물 받았다. 가격은 48,000 원 이다. 도합해서 12만원!

나는 원래 선물할만한 물건에 관심이 많은터라 꽤 비싼 것이라는걸 알고있었지만 포스팅을 위해 가격을 찾아보니..😮
뭐 그렇게까지 대단하게 잘해드린게 없는데.. 너무 감사하고 송구?스러웠다.
그리고 내가 이 기회 아니면 언제 또 조말론 차량용 디퓨저를 사용할수 있을까 싶었다...
(내돈내산은 안할만한 가격이라🤣)

조말론 카 디퓨저 하우스 

조말론 카 디퓨저 하우스의 구성은 이렇다. 박스를 열어보면 하얀색 조말론이라고 써진 의문의 봉투가 들었고,
봉투를 빼면 안에 디퓨저 하우스가 있다.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어서 호환이 되는지 확인 후에 구매해야한다.
다행히 내 차는 적용이 되는 모델이었다.(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조말론 카 디퓨저 하우스 호환 확인(출처 :조말론 코리아)

호환성은 조말론 코리아 사이트에 이렇게 나와있으니, 확인하면 되겠다. 거의 모든 차에 적용이 가능할 것 같다.

의문의 흰색 봉투

카 하우스에 있던 의문의 흰색 봉투에는 이렇게 선물 교환증과 함께 구매한 리필의 시향지가 들어있다.
난 주신 그 마음 그대로 사용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필요없어서 버렸다. 물론 시향지는 냄새 맡고 보관중!

조말론 카 디퓨저 리필

위에서 말한대로 나는 라임바질 앤 만다린 향의 리필을 받았고, 뜯으면 이렇게 신기하게 생겼다. 향기가 강하다.!!
까먹고 체결 사진을 안찍었는데, 디퓨저를 디퓨저 하우스에 넣으면 끝!
아까워서 사진찍고 다시 지퍼백에 넣어놨다.! 지금 쓰는거 다쓰고, 다음에 꺼내게 되면 사용샷도 찍어서 추가해야징
무튼 선물 받아보니 생각지도 못한 특별한 선물이라고 느꼈고, 신선하고 또 스몰럭셔리라고 부를 수 있는 기분좋은 선물이었다. 만약 특별한 친구나, 어른들 선물을 찾는다면 조말론 카 디퓨저가 딱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선물 추천으로 가져왔다.

10만원대 선물이나, 특별한 선물, 차량용 디퓨저 선물을 하고싶다면 조말론의 카 디퓨저를 추천한다.
과장님 고마워용 라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