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수원 롯데몰 맛집 추천(낙원타코, 수원 낙원타코, 멕시칸푸드, 타코 맛집, 롯데몰 낙원타코, 모임 메뉴추천, 저녁 메뉴 추천) 본문

김나방의 다이어트일기

수원 롯데몰 맛집 추천(낙원타코, 수원 낙원타코, 멕시칸푸드, 타코 맛집, 롯데몰 낙원타코, 모임 메뉴추천, 저녁 메뉴 추천)

김나방 2022. 9. 30. 17:18
반응형

지난 9월 6일.. (벌써 한달 전...)회사에서 친한 다미와 멜린과 옹졸팸 회동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수원역으로 나를 배려해서 다들 집 근처까지 와주었다. 댕큐~~

아무튼 그날 드디어 벼르고 벼르덤 낙원타코에 갈 수 있게 되었는데, 
저번에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실패하고 근 두달간 타코 앓이를 했는데 드디어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낙원타코는 수원역 롯데몰 내에 위치하고 있다. 그래서 주차 점수는 5점..!! (평일 기준)

열심히 찍은 낙원타코 메뉴판

그날은 화요일로 평일중에 평일이었기 때문에 저녁시간 땡치고 갔더니 대기가 없었다. 
다만, 들어온지 한 20분 정도되니 사람들이 몰려서 다시 대기가 있었어서 저녁시간 대쯤 바로 올것이 아니라면 대기를 각오해야할 것 같다. 

우리는 낙원 세트 메뉴에서 커플세트와 낙원치즈 프라이즈를 시켰다. 
일단 커플세트 구성은 낙원 파히타 + 파스타 1 이다. 파스타는 베이컨 크림 또는 치폴레 크림 택1인데, 우리는 치폴레로 시켰고, 음료는 청포도와 오렌지 에이드 각 1개씩 시킨 기억이 난다. 

낙원파히타와 낙원 치즈 프라이즈

낙원 파히타는 단품가격 39,000원, 낙원치즈 프라이즈는 10,900원이다. 
맛은 내가 원하던 한국식 멕시칸 푸드 맛 ..ㅠㅠ 맛있었다. 소스도 자극적이고 그리고 또띠아랑 먹으면 쌈처럼
얼마나 든든한지.. 항상 먹으러 올때마다 생각보다 배불러서 많이 못먹는거 같다 ㅠㅠ 
새우도 탱글탱글해서 아 오랜만에 또 가고싶네..

낙원타코 치폴레크림 파스타

다음은 세트 메뉴에 있던 치폴레 크림 파스타였다. 뭔가 살짝 매콤한 맛이 돌아 맛있었고, 조금 느끼했다. 
개인적으로 멕시코 음식 좋아하지만 많이 못먹는데, 거기 껴있어서 살짝 그렇게 느낀거같다. 
아마 이것만 먹었으면 또 환장을 하고 먹었을듯.. 치폴레 크림 파스타는 단품가격 14,900원이었다. 

우리는 커플세트 60,900+낙원치즈프라이즈10,900 = 71,800원으로 1인당 25,900원으로 꽤나 저렴하게 잘 먹고 잘 놀다가 헤어져따
담에 또 보자 옹졸팸.. 출구는 없어..(집착)

빠질 수 없는 오늘의 점수는여..

위치 : ★★★★ 5
주차 : ★5
 : ★★★★ 4
서비스 : ★★★ 3
가격 : ★★★ 3
위생 : ★★★★ 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