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가벼운 외식 메뉴 고민한다면 홍대 비건 식당 수카라 카페!! (카레 맛집, 홍대 카레맛집, 간단한 안주, 리춘시장 꿔바로우, 리춘시장 멘보샤) 본문

김나방의 다이어트일기

가벼운 외식 메뉴 고민한다면 홍대 비건 식당 수카라 카페!! (카레 맛집, 홍대 카레맛집, 간단한 안주, 리춘시장 꿔바로우, 리춘시장 멘보샤)

김나방 2020. 3. 12. 13:36
반응형

오늘은 스타벅스 나온김에 블로그 업데이트 해야지 
지난 2월 8일 간만에 다니를 만났는데, 그때 다니 차를 타고 홍대를 간만에 다녀왔다. 

홍대에 진짜 맛있는 카레집이 있대서 따라갔는데, 첨엔 비건 식당이라해서 육식주의자인 나는 좀 당황..
이름은 수카라! 나는 카레집이라고 들어서 수카라 카레인줄 알았는데 수카라 카페였다! (무려 채식카페!)

홍대 수카라 카페 / 출처 : 네이버 검색 수카라 

나는 길을 잘 찾는 다니가 있어서 헤매진 않았다. 길치인 내가 따라가면서 느낀 느낌으로는 그닥 어려운 길은 아니였던것 같다. ㅋ_ㅋ 

홍대 비건카페 수카라

걷다보면 이렇게 이쁘게 챡! 첨엔 카레집으로 알고갔기때문에 여기라고 해서 좀 의외고 놀랐으나, 카페라고 하면 이렇게 예쁜 인테리어가 이해가 간다능... (❁´▽`❁)

홍대 채식카페 수카라

홍대 채식카페 수카라카페의 내부는 이렇게!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다. 
그리고 뭔지 모를 계피?향과 살짝 달달한 냄새도 나고 뭔가 건강한 티(tea)를 팔거같은 느낌의 카페!
우리는 애초에 카레가 목표였으므로 카레를 시켰다. 

수카라 카페 구운채소 버터커리

우리는 이렇게 수카라에서 구운채소버터커리를 시켰는데, 채소가 구워서 그대로 올려져 있고, 버터가 들어가 부드러운 맛의 카레였다. 가격은 12000원! 밥이랑 같이 먹는데도, 다른 외식메뉴와 다르게 순하고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다.
(배는 상당히 불렀었다. )

애기 입맛의 대표주자인 내가 먹기에도 부담없는 맛! 다만 나는 당근은 싫어해서 남기긴 했는데.. 어쨌든 ㅋㅋㅋ
채식 좋아하는 분들이 가면 나보다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식사하면서 보기로는 디저트류도 많았던 것 같다. 직접만든 아이스크림 이런것도 많이들 먹는걸 보니 도전해볼만한듯? 
다만 나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다ㅠ 다음엔 먹어봐야지 꼭 

부천 리춘시장/ 멘보샤, 꿔바로우

그리고 부천에 넘어와서 리춘시장에서 한잔~~(๑・̑◡・̑๑)
알쓰지만 가끔 이렇게 술을 먹는데, 현백거리에 백종원 삼촌의 리춘시장이 생겨 한번 가봤다. 
안주 가격은 잘 기억안나지만 9900~ 129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맛은 뭐.. 백종원 삼촌인데 말해무해ㅠㅠ... .담에 또갈꺼야.. ( ღ'ᴗ'ღ )
오늘의 포스팅은 좀 뜬금없지만 여기서 끝 

다음 포스팅은 2020년 제일 잘한일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니로(Feat.나붕이) 신차 구매 후기, 어제자로 한달이 됐으니 한달 사용후기를 써야겠다~~ 키키 씬나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