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서른 한 살의 생일에 받은 선물들 1 (금액대별 생일 선물 추천, 생일선물, 생일, 생일선물추천, 30대 생일선물, 선물 추천, 나이키, 덩크로우, 키플링, 키플링우드스탁, 가방, 비오템 수분크림, .. 본문

김나방의 일상일기

서른 한 살의 생일에 받은 선물들 1 (금액대별 생일 선물 추천, 생일선물, 생일, 생일선물추천, 30대 생일선물, 선물 추천, 나이키, 덩크로우, 키플링, 키플링우드스탁, 가방, 비오템 수분크림, ..

김나방 2022. 7. 7. 13:27
반응형

이번주 월요일은 나의 서른 한번째 생일이었다. 사실  아직 선물이 다 오지 않았지만, 한 세개 네개씩 끊어서 선물 받은 선물들을 간단히 소개하고 가격정보도 소개해보려고 한다! 

1. 디올 쟈도르 향수

디올쟈도르 향수

먼저 아르미썰이 올라오면서 롯데백화점에 들러 사온 쟈도르 향수!! 원래는 신상을 사오려고 했는데, 그런 향 보다는 
쟈도르가 훨씬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심사숙고해서 사왔다. 고마워유 아르미썰😍
공식 사이트에서 가격을 확인해보니,  공식 가격은 30ml 109,000원이다. 

출처 : 디올 공식 사이트

 

2. 키플링 우드스탁 알렉스M

고대했던 키플링 우드스탁 콜라보 제품

내가 갖고싶어서 사려고했는데, 같이 사는 꾸까가 선물해준 키플링-우드스탁의 콜라보 가방! 
싱가폴 노동자 제나에게 영업당했는데, 제나는 좀더 작은 복조리 가방을 샀고 큰 가방을 좋아하는 보부상인 나는 
결국 알렉스 M을 선물로 받게 되었다. 이 가방은 전에 포스팅한 위시리스트 글에 가격이 있는대로 공식 홈페이지 가격이 약 19만원대다!! 땡큐 꾸까! 

키플링 보증서

아 그리고 이건 가방 포장 안에 길게 뭐가 있길래 텍인가 싶어 버리려고 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보증서 였다. 
항목에 저렇게 줄까지 그어서 주신거 보면 저 보증서가 있어야 AS 처리를 해주는 모양이다. 
보니 접을 수 있는 선이 있어서 접으니 우측처럼 카드형태로 된다. 혹시 몰라서 서랍안에 쏙 보관해둠! 

알렉스M 특징

가방의 패턴이나 모양자체가 특징이지만 내가 특히 맘에 든 포인트 들을 소개한다. 
일단 안쪽에 이렇게 티켓? 같은 형태의 장식이 되어있는데, 이부분은 단순 장식은 아니고 주머니다. 반대쪽은 지퍼달린 
작은 주머니가 있으니 참고! 그리고 열쇠고리 등을 걸수있는 줄? 이 하나 들어있다. 나는 에어팟과 차키를 걸고 다닌다.
그리고 가방에 붙어있는 귀여운 참?! 우드스탁과 콜라보라 우드스탁이 어쩌고가 그려있고 ㅋㅋ 뒷면은 키플링이라 고릴라 그려져 있다.. 아 뒷면 귀여운데.. 나중에 사진 추가해야겠다! 


2022.06.28 - [김나방의 소비일기] - 6월 28일의 Wish list (위시리스트, 금액대 별 선물 추천, 쇼핑리스트, wish list, buy list, 사고 싶은 물건, 선물 추천)

 

6월 28일의 Wish list (위시리스트, 금액대 별 선물 추천, 쇼핑리스트, wish list, buy list, 사고 싶은 물

오늘은 뭘 포스팅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내가 갖고싶은 물건이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물건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물론 누군가에게는 선물 추천이 되지않을까 싶기도 한 마음😊(귀에 걸면

nakyumi.tistory.com


3. 나이키 덩크로우(옵시디언 그래피티)

나이키 덩크로우

다음은 정키가 선물해준 나이키 덩크로우이다. 전혀 생각도 못한 선물인데 막상 받으니 기분이 좋았다. 나는 사이즈가 235이기때문에 정사이즈로 시켜줬다. 

출처 : 나이키 드로우 사이트

옵시디언 그래피티는 정가 11,9000원이며, 빅키즈로 나왔다. 나같은 경우는 우먼스 235를 신는데, 빅키즈 235를 하니 맞긴 맞는데 좀 낀다는 느낌이 들었다. 근데 사실 두세번 신으니까 적응이 됐다. 나는 뭔가 덩크가 좀 무겁게 생겨서 
잘 안사신었는데 이번에 신어보니 가볍고 좀 튀는 디자인이지만 신어보니 튀지않고 오히려 이뻤다. 
아주 만족쓰 > < 정키고마워

나이키 덩크로우 옵시디언 그래피티

첨에 공식 사이트에서 봤을때는 되게 튄다고 느껴졌는데 오히려 받으니까 튄다는 느낌이없었고, 와이드 팬츠류에 신으면 진짜 귀엽다.. 나중에 착샷 추가해야지. 그리고 나만 아는 포인트고 나만의 만족 포인트지만 안에 깔려있는 발판?까지도 
그래피티 느낌이 나는게 귀여웠다 나만 아는 디테일.. 맘에들어 라뷰

4. 비오템 아쿠아 수르스 수분크림

출처 : 카카오 선물하기

다음은 작은 이모가 보내주신 비오템의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50ml 세트 ! 나는 수부지인 관계로 중복합을 선택했다.
비오템 기초라인은 예~~전에 조그만한거 한번 써보고 써본적이 없는거같은데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수분크림이다.
비오템은 라이프플랑크톤? 맞나 그 에센스가 유명했던거같은데, 이거 써보고 좋으면 그것도 구매해서 써봐야겠다. 
나는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물 받았기 때문에 카카오 선물하기 기준의 가격을 찾아보니,  56,000원이었다. 5만원대 선물 또는 어른들 선물로도 적당할 듯 싶다.  

카카오 선물하기 : 비오템 아쿠아 수르스 수분크림 

카카오 박스 안에 가득찬 비오템 선물박스가 들어있었고 열어보니 수분크림과 포장지, 그리고 샘플이 들어있었다. 
박스 크기에 비해서 수분크림은 작기때문에... 약간 과대 포장이라는 느낌이 들었찌만, 비오템 파란색 박스가 이뻐셔 
기분이가 아주 좋았다. 껄껄 😚

비오템 아쿠아 수르스 수분 크림

꺼내보면 이렇게 50ml 짜리 수분 크림과 봉지에 든 샘플! 그리고 옆면에 유통기한이 적혀있다.
유통기한은 24년 10월로 넉넉한편! 왠지 여름철에 잘 맞는 느낌일것 같지만 당장은 쓰는 수분 크림이 있으니
다음 차례때 꺼내서 써야겠다! 감사합니당 이모!

비오템 카카오 선물하기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과 귀여운 3종 샘플 사진으로 마무리 !
아직 안 온 선물들이 오면 천천히 세네개씩 묶어서 또 소개해야겠다. 캬캬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당! 


2022.07.11 - [김나방의 일상일기] - 서른 한 살의 생일에 받은 선물들 2(금액대별 생일 선물 추천, 생일선물, 생일, 생일선물추천, 30대 생일선물, 선물 추천, 카카오선물하기, 친구생일선물 추천, 소고기 선물, 헤라 에어리 파우더..

 

서른 한 살의 생일에 받은 선물들 2(금액대별 생일 선물 추천, 생일선물, 생일, 생일선물추천, 30

서른 한 살의 생일에 받은 선물들 2탄! 1탄은 아래의 게시글을 확인하면 된다.!! 2022.07.07 - [김나방의 일상일기] - 서른 한 살의 생일에 받은 선물들 1 (금액대별 생일 선물 추천, 생일선물, 생일, 생

nakyumi.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