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갱얼쥐 유모차 추천!!!(피카고유모차, 강아지유모차, 개유모차, 일체형유모차, 애견 유모차, 피카고, 가성비 유모차) 본문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지..!!
나름 인생에 심취해 살다보니 새해목표를 완전히 못지키고 있는중이다 ㅠㅠ !!
아무튼 오늘은 미루고 미뤘던 우리배니의 세번째 유모차 소개!!
앞서 두번의 유모차를 거치면서 우리에게는 유모차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있었다.
첫째 가벼울 것, 둘째 바퀴가 튼튼할것, 세번째 일체형일것(보관상 분리형은 자리차지를 너무 많이한다)
배니에게 늘 좋은 것만 주고싶던 누나들이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낸것은 피카고 유모차!!!!
와디즈 펀딩에서 발견했는데 이미 늦어버려서 아쉬워하다가 누가 떨군걸 어렵게 줍줍 ㅠㅠ!! 179,000원에 구매했다!!!
일단 이렇게 손상없이 배송됐고, 원하던 대로 일체형이고 4.7키로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도 용이했다ㅠㅠ!
손쉽게 버튼 하나눌러서 쑥펴서 배니 먼저 태워봤더니
편한지 바로 드러누워버렸다 😍
(기존 유모차에선 불편했는지 바로 뛰어 내리려고 하기도 했었다 ..당근으로 처분...🤷🏻♀️)
바로 태우고 스타필드로 가서 테스트해봤더니 바퀴도 엄청 잘굴러가고 원하는 방향으로 컨트롤도 잘됐다!
그리고 중요한건 덜덜거리지않고 안정감이있었다!
일체형이라 불편하진 않을까 했는데 튼튼하고 디자인도 이뻐서 괜히 내어깨가 다 으쓱했달까🥳
무엇보다 배니가 편하게 잘앉아있으니 잘샀다는 생각이 들었다. !!
내부 공간도 엄청 넉넉하고 하네스와 연결할수 있는 선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반려견을 태울수있다!
우리 배니는 3.8키로의 미니 비숑인데 공간이 아주 넉넉해서 인형같은걸 함께 넣어주는 편이고 가끔 쇼핑한것이 많을땐 짐도 같이 넣는다!
물론 하부에 주머니도 이제껏 사용했던 유모차들중에서 가장 커서 유용하게 쓰고있다!!
세번째 유모차라서 최대한 꼼꼼하게 골랐더니 지금 약 두달정도 사용해본결과 너무 만족스럽다!
보관 용이하고 , 가볍고 튼튼하고 편리한 유모차를 찾는다면 피카고 애견 유모차를 추천한다 !!
마지막으로 유모차 생겨서 행복한 배니로 마무리😉
(진짜로 와디즈에서 내돈주고 어렵게 줍줍해서 사용하면서 만족해서 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