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나트랑 7박 8일 퇴사 기념 여행 후기 3탄! (나트랑 핫플레이스, 나트랑 관광지, 나트랑 네일, 나트랑 망고네일앤스파, 용선사, 롱선사, 나트랑 맛집, 나트랑 리빈콜렉티브, 나트랑 귀청소, 나트.. 본문

김나방의 여행일기

나트랑 7박 8일 퇴사 기념 여행 후기 3탄! (나트랑 핫플레이스, 나트랑 관광지, 나트랑 네일, 나트랑 망고네일앤스파, 용선사, 롱선사, 나트랑 맛집, 나트랑 리빈콜렉티브, 나트랑 귀청소, 나트..

김나방 2020. 2. 13. 15:08
반응형


2020.01.02 ~ 2020.01.09 나트랑 여행 (1-2일 차)

원래 나트랑 여행 후기는 3탄까지로 하고 끝내려고했는데... 사진첩을 둘러보니 너무 많다 소개할 곳이..ㅠㅠ
꽤 오래 있어서 그런가.. 유명하다, 좋다하는 곳은 거의 다 가본 것 같다.

일단 1편에 간략히 언급했던 모닝팩투어로 용선사(롱선사)를 다녀왔다. 우리는 그룹으로 투어하는 그룹 모닝팩투어를 신청했는데, 운좋게도 딱 우리 둘만 신청을 해서 1:1 서비스 처럼 그렇게 다녔다.(이동수단/쌀국수(점심) 포함)


용선사(롱선사)는 나트랑에서 가장 큰 불교 사찰로, 입장료는 무료! 엄청 큰 와불상(누워있는)과 좌불상을 볼 수 있다.

나트랑 용선사(룽선사)

위치는 시내에서 중심가에서는 좀 떨어져 있고,(걸어서 한 20분?이상) 우리가 도착한날은 날이 좀 흐렸고, 사람이 하나도 없었다. 더우니까 웬만하면 걷지말고.. (경험담) 꼭 택시를 타는 것을 추천! 택시는 Grab 어플로..! 
가이드 해준 친구의 말로는 명절 때마다 사람으로 엄청 가득가득하다고 한다. 여기 좌불상 앞이 대표적인 포토 스팟!
사실 여기서는 1:1 가이드가 약간 부담으로 느껴졌어서ㅋ_ㅋ ... 한가지 팁을 주자면 향?을 파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많은데 바가지니까 절대 사지말라고 한다! 

다음으로 짐풀고 간 곳은 망고네일!! 
나트랑 네일아트가 저렴하고 괜찮다는 얘기를 듣고 네일 케어와 패디큐어를 받으러 갔다! 기본가격표는 이렇다!
망고네일은 달러와 베트남동을 함께 취급하니 알아두면 편할 듯! 

나트랑 망고네일/ 망고네일 메뉴판/ 웰컴 티

베트남 나트랑 내 네일아트 하는 곳이 굉장히 많은데 특성상 오래 걸리진 않지만 그래도 예약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숙소와 5분?도 안걸리는 거리여서 예약 후 방문했다! 
일단 가면 이렇게 웰컴티를 주는데 그냥..베트남 어딜가든 주는 그런 티 맛..나는 걍 별로..
제휴 업체들 쿠폰도 있는 것 같으니 챙기는 것도 좋다.

패디 중/ 그리고 영수증

그리고 나트랑에서 정말 놀란건 패디 + 네일 케어를 하는데 세명이 붙는다.. 나 한사람에 세명씩이나..ㅋㅋㅋ 
공주 대접 받는 기분이었다ㅋㅋㅋ 총 두명이 가서 6명이 붙었는데 진짜 무슨 국빈 대접인줄 ㅋ_ㅋ

가격은 영수증에 작성하여 주는데, 우리는 10불짜리 네일케어 두명, 30불짜리 패디 두명 해서 총 80불! 한국 같았으면 한사람 가격이었을듯.. 그것도 저렴한 곳! 특히 케어도 한국과 다를게 없는데 저 가격이면 진짜 자주받고싶다ㅠㅠ
한달여가 지난 지금도 잘 붙어있다. 발톱이 많이 자라 깎아내긴했지만 ㅋㅋ 아무튼 서비스도 좋고 시설도 깔끔하고 
만족스러웠다. 나트랑에서 네일 아트 잘하는 곳 찾는 분들은 방문 추천! 예약 방문 추천!

그 다음으로 추천하는 곳은 나트랑 맛집 리빈 콜렉티브! 
루키언니 선정 나트랑 최고의 맛집!!!! 일단 리빈 콜렉티브는 야외 좌석과 실내 좌석이 나누어져 있는데, 
날씨가 좋아서 우리는 야외에 앉았다. 가격은 나트랑 치고는 좀 비싼편! 

나트랑 맛집 리빈 콜렉티브! 

야외에 이렇게 조리 공간이 있고, 이곳에서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꽤나 위생적으로 관리되어 위생에 예민하신분들도 마음놓고 먹을 수 있을 듯 하다. 그리고 안에 이런 트럭? 느낌과 그냥 자유스러운 분위기와...캬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도 이뻐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너낌있는 핫플레이스..(*ૂ❛ᴗ❛*ૂ)

리빈 콜렉티브

리빈 콜렉티브는 세트메뉴가 없고, 이렇게 플레이트를 구성해서 먹는 곳이다!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많으니 너무 많이 시키지 말 것! 우리는 폭립과, pulled pork 와 바게트(single), 패션푸르츠 에일, 콜라를 시켰다. 폭립도 부들부들 뼈도 잘발라지고 맛있었고, 풀드포크는 뭐 말이 필요없었다.. 바게트는 싱글이 양이 딱! 
루키언니 말로는 패션후르츠 에일 진짜 짱 맛이라고 한다.. 술맛 모르는 나는.. 알수 없숴..ヽ(*。>Д<)o゜

메뉴판 / 영수증

메뉴판은 참고하면 될 듯! 그리고 우리는 베나자였나.. 나트랑 도깨비였나.. 제휴 업체가서 하나 둘 챙긴 쿠폰으로 10%
할인을 받았다! 그래서 총금액은 594,000VND 한국돈으로 약 28,200원!!! 한국같았으면 인당 이 가격이었겠지..
비싼 축이 이 금액이라니.. 돈만 있으면 살고 싶었다...여기서...


이튿날 아침은 상콤하게 조식을 먹고, 나트랑 귀청소 체험을 위해 로얄살롱으로 향했다! 
로얄 살롱은 예약제 운영이기 때문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검색해서 예약잡으면 된다. 이 역시 시내 중심이어서 
르모어 호텔에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였다.

나트랑 귀청소 로얄살롱

나랑 루키언니는 베트남에 가면 꼭 귀청소를 체험해봐야지 했는데, 위생이 조금 염려되어 망설이던 차에 로얄살롱을 알게됐다! 로얄살롱은 외관으로 보기에도 깔끔하고 깨끗한데, 지은지 얼마 안되었다고 한다ㅠㅠ! 짱짱맨
실제로 가보니 내부도 엄청 깨끗..! 마찬가지로 베나자였나, 나트랑 도깨비에서 쿠폰 받아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로얄살롱 웰컴티/ 체크리스트?/ 영수증

일단 여느 마사지샵과 같게 웰컴티를 주고, 설문지? 체크리스트를 준다. 한국어로 되어있으니 걱정은 ㄴㄴ
우리는 베이직 코스로 했고, 중간에 스킵하고 싶은 부분을 빼주면 된다! 가격은 인당 440,000VND 이었으나, 할인 받아
총 704,000VND!!! 한화로 약 35200원!!! 그것도 두사람에!!!! (๑❛ڡ❛๑)☆ 나트랑에선 진짜 1일1마사지 받은듯 ㅠ

로얄살롱 내부

내부 공간도 깔끔깔끔, 좌석앞에 도구 살균함도 있고 위생에 신경 많이 쓴 것이 눈에 보여서 마음이 놓였다.
저 의자는 누울수 있는 의자인데 저 곳에서 족욕, 얼굴 마사지, 오이팩, 손톱정리, 귀청소, 마사지까지 진행된다!
공간을 옮겨서 스트레칭을 하고(마사지샵같은 구조), 머리말리는건 셀프인데 공간이 따로 되어있었다 ㅋㅋ 
아 그리고 중요한것 기본 스킨 로션 구비 되어있으나, 우리 그런거 찝찝하자나여.. 챙겨가세요 안바르고 나와서 건조해 죽는줄 알았슴당 

나가기전 또 또 티를 준다...굿바이 티인가..

재방문 의사 200% 있는 로얄살롱 귀청소 궁금한 사람은 깨끗한 로얄살롱으로 가세요!! 진짜 찾아봤던 샵중에 제일 새거고 제일 깨끗했었습니다 (2020년 1월 초 기준)


르모어 호텔 바로 앞에 있었던 CCCP COFFEE! 나는 콩카페만 유명한줄 알았는데 여기가 진짜 유명하다고 한다!
여기서 연아느님 영접했었드랬지ㅠㅠ 그 얘기는 나중에 하고 첫 방문에는 여기 코코넛커피가 원조인줄 모르고 
엉뚱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만 시켰던것 같다 가격은 각 27,000VND씩 총 54,000VND로 한화 약 2700원! 

나트랑 CCCP COFFEE


가장 만족했던 관광지!! 포나가르 사원!!!
진짜진짜 개더웠는데ㅠㅠ 관광지 느낌 뿜뿜 그리고 눈 돌릴때마다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술이었다..ㅠㅠ
사원 건축물도 너무 이쁘고 자연이랑 어우러진 모습 그리고 중요한 날씨도 너무 덥지만 사진이 잘나오는 날씨였다! 
일단 포나가르 사원은 시내에서 꽤 먼거리였다. 그랩이용하여 택시로 이동했다. 

포나가르 사원 매표소/ 티켓/ 입구

포나가르 사원은 입장료가 있는데 1인에 20,000VND 한화로 약 1000원! 
관광객이 제일 많았다. 한국인 + 중국인 + 러시아인 엄청 많았던듯, 인생샷 건질만한 포토스팟도 엄청많고 찍기나름!
포나가르 사원 나와서 왼편에 가게들이 몇개 있는데, 거기에 있는 아오자이가 싸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했는데,
실제로 전날 갔던 나트랑 야시장보다 저렴하게 구매했다!
루키언니가 쇼부를 아주 잘봐서 2세트에 700,000VND 한화로 약 35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

눈 돌리는 곳마다 그림이었던 포나가르 사원!

이날은 몹시 더웠지만 날씨가 도와줘서 참 많은 인생샷을 건질 수 있었다.
아 그리고 아주 파~~란! 아오자이를 입은 예쁜 베트남 언니들이 안내를 해주는 것 같았다.
(거기서 영감을 얻어 나도 새파란 아오자이를 구입한건 비밀) 아마 돈을 추가로 내고 듣는 가이드가 아닐까 싶었다. 

나트랑 포나가르 사원 인생샷 스팟

왼쪽은 우리가 찾아낸 포토스팟 이후로 계속 줄을 서서 찍었다. 그리고 자꾸 틈새로 중국인들이 껴서 사진에 자꾸
나왔다... 매너점여 진짜ㅠ.. 오른쪽은 이미 유명한 스팟인듯한데, 여기는 이미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다.
우리도 줄 서서 찍는데, 사람들 쭉 줄서있는데 일부 중국인들이 옆에 껴서 사진 찍고 진짜 민폐..

중국인 뿐만아니라 우리나라도 종종 해외나가서 창피한 짓들 저지르고 오는데 여행 매너 지킵시다 증말 ㅠㅠ


소개할 곳이 많아 아마 5탄까지는 나오지 않을까 싶은 여행후기의 핫플레이스 소개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