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싱가포르 여행 1탄 (싱가포르 항공권 가격, 11월 싱가포르 항공권, 싱가포르 직항, 싱가포르 비행시간, 싱가포르 여행) 본문

김나방의 여행일기

싱가포르 여행 1탄 (싱가포르 항공권 가격, 11월 싱가포르 항공권, 싱가포르 직항, 싱가포르 비행시간, 싱가포르 여행)

김나방 2019. 11. 11. 13:49
반응형

19.11.01 ~ 19.11.04

박제나 보러 싱가포르 여행 

 

오늘은 간단하게 지난 싱가포르 여행의 항공권 예매 시기, 가격을 공유하려고한다.

 

2019년 8월경, 이번년도에 꼭 만나자고 약속한 제나를 보러가기로 했다. 

방콕은 시간 관계상 다음에 가기로 했고 일단 8월 13일 기준 네이버 항공권 및 스카이 스캐너를 통한 가격 비교

 

스카이 스캐너 8/13 기준 싱가포르 직항 가격

 

약 5년전 내 친구 마송과 함께 첫 해외여행으로 싱가포르를 다녀왔는데, 

그때는 대딩이었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많고 금전적 여유가 없어서 베트남 항공을 타고 경유로 갔는데,

경유 항공편은 20만원 후반~ 30만원 초중반으로 8월경에도 가격이 동일했다. 

(시간적 여유가 많다면 베트남 같은 곳을 경유지로 들러 하루 묵어도 좋을듯!!)

 

결국 고르고 고르다 가장 여행 시간이 꽉찬 싱가포르 항공을 골랐고, 직항은 경유에 비해 딱 가격이 두배정도 ㅠㅠ 

 

 

내가 예매한 항공편

 

참고로 나는 11월 1일 ~ 4일 (금토일월) 일정이었고, 8월 중순에 조회했을 때 기준 금액이다. 

 

여행 바로 직전쯤에 한번 더 조회해봤더니 항공권 가격은 아래와 같았다. 

 

 

최소 60만원 중반대에서 최고 90만원 이상 ㅋㅋㅋㅋ 그리고 시간대도 다 별로였다. 

예매 잘한거 같아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다.

역시 항공권은 최소 2-3개월 전에 예매하는게 저렴. !!

 

그리고 공휴일이 안껴야 그나마 저렴하다! 연차를 낼 수 있다면 공휴일을 안껴서 잡는것을 추천

다음에는 간단한 싱가포르 항공 리뷰, 면세점 꿀템 추천, 그리고 싱가포르 여행기, 쇼핑품목 등을 올려야겠다.

 

다들 미리미리 예매해서 저렴한 항공권 겟하시길

(p.s 항공권은 역시 스카이스캐너와 네이버 항공권이 짜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