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평택 순두부 찌개 맛집, 평택 법원 맛집, 가성비 맛집, 알탕순두부찌개, 돼지고기 순두부 찌개, 저녁메뉴 추천,수가성, 위치 및 가격 (다이어트를 빙자한 맛집 추천2) 본문

김나방의 다이어트일기

평택 순두부 찌개 맛집, 평택 법원 맛집, 가성비 맛집, 알탕순두부찌개, 돼지고기 순두부 찌개, 저녁메뉴 추천,수가성, 위치 및 가격 (다이어트를 빙자한 맛집 추천2)

김나방 2019. 9. 9. 22:27
반응형

 

 

평택 법원 맛집 수가성

주차 ☆

위치 ★

맛 

서비스 

위생 ★☆

가격 

 

 

평택 맛집 수가성

 

 

오늘은 칼퇴 후 근 며칠간 너무 먹고 싶었던 매콤 칼칼한 순두부 찌개를 먹고왔다!!!

간 곳은 평택 법원 근처 수가성이라는 순두부 찌개집! 

 

 

 

이마트 24 옆에 위치하고 있고, 음식점 많은 메인 거리에 크게 있어 찾기도 쉽다! 

나같은 길치 눈에도 잘보이니 다들 무리 없이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주차 할 곳이 진짜 없다는게 너무 단점..원래는 안되지만 길가다 차 댈만한 곳에 그냥 대야한다..ㅠㅠ

 

 

사실 여기는 첫 방문은 아니고 전에 회사 언니가 밥 대접한다고 해서 회사사람들이랑 한번 간적이 있었다..! 

그 당시에는 모르는 곳이었어서 순두부 찌개가 보쌈이 꽤나 맛있었다는 기억만 남아있어서 다시 한번 찾게되었다.

 

  

평택 맛집 수가성은 일단 이렇게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한다. 아마 신발 벗기 꺼려하시는 분들은 좀 그럴듯..

안쪽에는 식탁식으로 된 좌석, 좌식 자석이 따로 있고, 룸도 있지만 전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다. 

 

평택 수가성 메뉴판

메뉴는 거의 모든 순두부가 9000원이고 특별한 순두부는 더 비쌌다..

그리고 둘이서 먹기엔 많을 것 같아서 두부보쌈은 안시켰지만..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ㅠ ㅠ

담에 꼭 먹어야지....

 

아무튼 간만의 외식이라 가기전부터 메뉴를 고르고 난리 났었는데,

결국 나는 돼지고기 순두부, 알을 사랑하는 루키언니는 알탕 순두부를 시켰다! 

(둘다 매운 맛!!! 매운거 짱조아!!)

 

수가성 내부 / 기본 상차림

자리에 앉아서 너무너무 배고픈데 블로그 생각이나서 한 컷 찍었다. 

내부는 깨끗하고 언젠진 몰라도 감자전을 개시한 것 같았다. 참고로 주방쪽 가까운곳에 앉게 되어 장소가 

협소해 보이지만!! 아니라는거! 룸도 있고 넓어서 식사 대접하거나 간단한 모임, 회식 등에도 괜찮을 듯하다! 

 

그리고 상차림은 깔끔하고 좋았는데, 미역 줄기, 깍뚜기, 오이김치, 어묵볶음, 갈치속젓이 있었다.

해산물 비린내를 싫어하는 나는 갈치젓이 약간 멸치 냄새가 나서 그냥 안먹었고, 

해산물을 좋아하는 루키언니는 너무 맛있다고 심지어 추가해 먹었다. 

그리고 계란은 순두부에 한알씩 톡 터트려 넣어주면 되고, 숭늉은 곧 나올 돌솥밥에 부어주면 된다! 

 

 

맛있는 돌솥밥! 누룽지밥 해먹는법!

 

고소한 냄새나는 돌솥밥이 먼저 나왔고, 누룽지밥을 해놨다. 

먼저 따로 나눠주는 빈 대접에 밥을 쓱쓱 긁어서 퍼놓고, 여기에 아까 준 숭늉을 부어주면 끝!! 

그런데 여기서 팁은 너무 빡빡 긁어서 푸면 나중에 구수한 누룽밥의 양이 적어지기 때문에 

좀 살살 긁어서 넣는것을 추천!! !!!!

 

밥 퍼놓고 밥이랑 밑반찬이랑 한 두입 먹다보면 드디어 순두부가 나온다. 

 

내가 시킨 돼지고기 순두부

 

먼저 내가 시킨 돼지고기 순두부!! 오늘은 자극적인게 먹고싶어서 온거긴 하지만 너무 라면스프맛이 안나서 좋았다!!!

고기는 얇은 돼지고기가 가득들어가있고, 순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었다ㅠㅠ 

국물도 진하고, 뭔가 된장이 섞여있는 느낌? 청양고추도 꽤 들어있고 칼칼한게 맛있었다.!

다만 어떤 후기에서 엄청 맵다고 해서 조곰 기대했는데 오히려 식사로 적당히 매워서 괜찮았다.

(참고로 엽떡 오리지널 맛 매워하면서 잘먹음. 핵불닭소스 좋아함) 

 

그리고 밥.. 특히 누룽지밥과의 조화가 최고ㅠㅠ 순두부 맛집이라고 해도 인정인정!!

 

 

루키언니가 시킨 알탕 순두부!

 

루키언니의 평으론 알탕같기도 하고 순두부찌개같기도 하고 그래서 좋았다고 한다...! 

살짝 국물 맛봤는데 해산물의 향이 나긴 났었다...! 

해산물 우려낸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한다. 매운 맛으로 주문한 건 신의 한수였다고...

심지어 우리는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더먹었는데 그때문에 더 얼큰하고 좋았다고 했다. 

알도 많이 들어있었고, 잡내라던지, 비린내도 (신선하지 않아 나는 비린내) 전혀 안나서 좋았다고 했다!!

화학 조미료 맛이 생각보다 덜나는 얼큰함이어서 좋았다!

 

한바탕 전투가 끝난 우리 식탁... 

한바탕 전투가 끝난 우리 식탁은 이랬다... 이건 꼭 먹어야해...

꼭 먹어야하는게 있다면 정말정말로 누룽지밥...

궁합이 최고다! 아무래도 조금 얼큰하고 자극적인게 있는데 누룽지 밥과 숭늉이 무슨 소화기처럼 

불을 잡아준다ㅠㅠ 최고 조합!! 

 

저녁 메뉴 고민하시거나 평택 법원 근처 사시는 분들에게 저녁 식사로 추천!! 

주차 자리 빼고 모든게 거의 만족이라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집이었다. 

 

다이어트....일기2.....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