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방의 하루살이

일요일에도 문여는 평택 용이동 네일케어, 아트 추천(평택 루이르, 용이동 루이르, 네일아트, 네일케어, 네일영양제, 일요일평택네일, 일요일영업네일, 회원권 가격) 본문

김나방의 소비일기

일요일에도 문여는 평택 용이동 네일케어, 아트 추천(평택 루이르, 용이동 루이르, 네일아트, 네일케어, 네일영양제, 일요일평택네일, 일요일영업네일, 회원권 가격)

김나방 2019. 9. 22. 17:32
반응형

2019.09.22 일요일. 

 

어제 저녁 Roommate 루키언니와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를 보다가 급 네일 케어가 끌려서 폭풍검색! 

일요일에도 문여는 곳이 몇군데 있었는데, 검색해서 가까운 용이동 네일아트 루이르 방문 결정! 

 

 

사진 : 미우새 캡쳐 사진

 

김희철은 네일아트는 하지 않지만 2주에 한번 꼴로 14년째 네일케어 받는 중이라고...!! 

대단.... 어쨌든 이걸 박수홍한테 전파해서 박수홍 어무니께 김희철 어머니가 미안하다고 하는게 너무 웃겼다ㅋㅋ

(알고보니 클럽도 김희철이 박수홍에게 알려준거라는...ㅋㅋㅋㅋㅋ)

 

아무튼 나도 , 루키언니도 그렇게 부지런한 성격도 아니고, 네일에 관심이 크게 없어서 

우리도 기분 전환겸 네일 케어를 받기로 결정! 

꽤 늦은 시간 결정한거라 (토요일 밤 7-8시 사이) 과연 받을 수 있을 것인가 걱정했었다ㅠㅠ

 

첨엔 아무곳도 전화를 안받아서 포기해야하나 했는데 부재중 전화를 보고 두 군데에서 전화가 왔다! 

그 중 먼저 온 곳이 평택 용이동 루이르!  

 

예약은 1시 반이었고, 집이랑은 차로 약 15분 정도 거리라서 늦지 않게 출발했다!

 

 

 

사장님 한분이서 해서 대기하면서 했는데, 우리는 케어여서 그닥 기다림이 길지는 않았다. 

그리고 사장님 말로는 여기저기 샵을 옮겨다니셨다고 했는데, 이달 초에 옮겼고, 이제 정착예정이라고 하심! 

 

당분간 쉬는날없이 계속 일하신다고 하니, 예약 후에 방문하시면 될듯! 

 

 

 

 

평택 용이동 네일 루이르

 

이달 초에 옮기신 만큼 내부는 엄청 깔끔!!

오늘만 혼자이신건지, 매일 혼자이신 건지는 모르겠으나, 예약은 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 

우리 있는 동안만 2팀이 와서 바로 할 수 있냐고 물어볼 정도였으니, 아예 예약을 하고 가는게 나을 듯! 

 

그리고 주말은 물론, 명절같은 휴일에도 일 하신다고 하니, 우리 같은 직장인들에게는 정말 딱 좋은 샵!!

입구 정면에는 네일 하는 테이블이 있고, 뒤쪽으로 노란 쇼파, 그리고 쇼파 옆쪽으로는 패디 받는곳

그리고 구석으로는 룸이 있는데, 왁싱과 속눈썹연장을 하는 공간이다! 

 

한번에 다되어 있으니, 한 큐에 해결하고 싶은 분들이 가도 좋을 것 같다. 

 

 

루이르 네일 회원권/ 케어받는 루키언니

 

우리는 네일에 취미가 없어서 딱히 회원권에는 관심없었으나, 주기적으로 네일 받는 분들을 위한 회원권 가격

한사람 당 케어 및 마사지, 그리고 영양제 도포, 손톱 쉐입 등을 받는데 약 40분씩 정도씩 소요됐다.

그리고 가끔 미용실이나 네일샵을 가면 그 의무감에 말시켜주시는 분들 때문에 가끔 불편한데,

여기 사장님은 그냥 손님? 같지 않게 수다를 잘 떨어주셨다 ㅋㅋㅋㅋ

그래서 전혀 어색하지 않게 잘 케어를 받고 왔다ㅋㅋㅋ 

 

요즘엔 미용실가서도 말 안시키는 사람이 제일 좋았었는데, 오늘은 거부감없이 네일 잘 받고 왔다. 

 

네이버 / 루이르 네일 

 

 

네이버에 이렇게 자세한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영업시간 등이 있으니, 궁금한것은 전화해서 물어보고, 

미리 예약하고 가면 딱 좋을 것 같다. 

 

동네도 한적하고, 건물 뒷편 주차장이 작게나마 있다. 

그리고 본죽과 같은 건물이니 좀 헷갈리면 참고하시길!!! 

 

마지막으로 깔끔 깨끗해진 우리의 손 

 

 

케어 후 우리의 손><

 

그냥 찍으려니 밋밋해서 뭐라도 급하게 집고ㅋㅋㅋㅋ카페에서 급히 찍은 사진!! 

이제 포스팅 하고 집가서 오늘은 삼겹살을 구워먹을거다..

쌈싸서 싹~~~~ 

 

이번 주말도 참 알차게 잘보냈다. 

다음 주는 더 알차게 더 행복하게 보내야지 

 

이번주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무리! 끝!!! 

반응형
Comments